이응노 미술관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재단·미술관소개 > 인권·윤리경영 > 고객서비스헌장

윤리경영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고객서비스헌장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임직원은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쾌적한 관람 환경조성”, “품격있는 전시”를 추구하는 윤리적 사고와 고객 최우선 정신으로, 대전시민과 관람객에게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 - 우리는 “품격있는 전시”를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우리는 쾌적한 미술관 환경 조성으로 고객의 재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우리는 밝은 얼굴과 공손한 태도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 - 우리는 창의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업무 전문성을 높여 세계 속의 이응노미술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우리는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제도를 개선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 우리는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하게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