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 미술관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교육/행사 > 행사

행사

이응노미술관 행사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제목 2020 문화가 있는 날
작성자 마스터 작성일 2020-01-06
부서명 마스터부서 전화번호 000-000-0000
이메일 조회수 1057
접수상태 접수마감 모집인원 0
첨부파일 최종본 (원본 JPEG).jpg [3282749 byte]

이응노미술관에서 만나는 청년들의 색다른 도전 이야기

청년들의 이야기와 만남, 소통하며 즐기는 토크쇼 () 가치 협동조합

 

이응노미술관(관장 류철하)2020년 첫 문화 프로그램으로 대전의 청년협동조합 구성원을 초청하여 사람의 가치를 우선하는 그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대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가치 협동조합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2020 문화가 있는 날행사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가치 협동조합은 사람들이 서로 협력하여 결실을 이뤄내는 협동이 지닌 아름다움과 땀 흘려 일하는 보람, 무엇보다 사람의 소중함을 추구하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보고, 듣고, 의견을 나누는 형태로 진행된다. 경쟁보다는 협동하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가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참여자들은 긍정적인 사회적 변화를 얻을 수 있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1월 프로그램에는 대전에서 창업한 육지해녀협동조합을 초청하여해녀아들의 해산물 판매 도전기를 주제로 그들의 즐겁고도 치열했던 창업도전기 나눠보고자 한다. 무조건 더 큰 이익을 추구하며 무한 경쟁을 벌이는 시장경제 속에서 묵묵히 구슬땀을 흘리며 상생의 방법을 찾아 나가는 청년 조합원들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펼쳐진다.

 

()가치 협동조합은 사전 온라인 및 당일 현장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팝업 닫기

게시글 작성시 등록하셨던
비밀번호를 등록하여 주십시오.